커뮤니티
[진병원/W진병원] 2020년 진병원/W진병원 신년회 진행
안녕하세요. 늘 여러분의 곁에서 건강과 안녕을 함께하는 진병원/W진병원입니다.
지난 1월 9일 진병원/W진병원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0년 신년회를 진행했습니다.
오랜만에 진병원, W진병원 모든 직원분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여서 즐거운 담소가 끊이지 않았는데요.
2020년 진병원/W진병원 신년회는 부천 중동에 위치한 블루미 파티하우에서 진행을 했습니다.
진병원/W진병원 신년회 식순은 양재진. 양재웅원장님, 유승민원장님의 축사, 개회사로 시작이 되었습니다.
양재진원장님께서 개회사를 진행해주셨는데요.
2019년에 있었던 일들을 하나하나 되집어 보며 앞으로 다가오는 2020년을 어떻게 준비할지에 대해서 말씀해주셨습니다.
축사를 진행해주신 양재웅원장님께서는 진병원/W진병원 직원분들의 정신건강에 신경쓰시겠다며, 직원분들이 행복하게 일 할 수 있는 병원을
만들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.
이어서는 우수직원 표창이 진행되었는데요.
이번 우수직원으로는 원무과 신경우, 심재영 선생님, W진병원 3병동 최교희 선생님이 수상을 하셨습니다.
그 다음번 차례로는 진병원/W진병원에 근속 10년이 되신 분들에게 감사패를 드리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.
진병원/W진병원은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가 높아 많은 분들이 10년 이상 근속을 채우시는데요.
올해로 10년을 맞이하신 세분에게 양재진원장님께서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.
우수직원 수상, 감사패 표창, 신입직원 소개가 끝난 후 맛있는 식사 시간이 이어졌으며, 식사 시간이 끝난 후에는 레크레이션 강사분이 즐거운 2부 시간을 진행해주셨습니다.
앉은 테이블로 조를 짜서 각 조마다 점수내기 게임을 진행했으며, MC를 이겨라 가위바위보 부터 고음대결, 댄스대결등 다채로운 게임이 진행되었습니다.
웃음이 끊이지 않는 진병원/W진병원의 신나는 신년회! 올해는 다른 해와 다르게 하얀 쥐의 해라고 불리우는 경자년입니다.
2020년에도 모든 직원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.